본문 바로가기

#Shopping

[남/여 미혼율] 지금 내 나이, 몇명이나 결혼했을까? (+아이폰15 최저가 찬스)

반응형

[남/여 미혼율] 지금 내 나이, 결혼한 사람이 몇 퍼센트일지 궁금하시나요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작성자의 다른 글 보러가기: '가장 쉬운방법으로 이성의 마음을 훔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']


 

안녕하세요  ~

 

오늘은 재미있는 정보를 준비해왔는데요, 다소 흥미로운 주제일겁니다!! (맞나? .. ㅋㅋ)

 

# 지금 내 나이, 결혼한 사람이 몇 퍼센트일까?

 

이 주제인데요 ㅎㅎ

천천히~ 함께 가보실까요-? ㄱㄱㄱㄱ!!

 


 

 

 

가끔 문뜩 궁금해질때가 있죠? '내 나이에 현재 결혼한 사람은 몇 %나 될까?' 요런.. ㅋㅋㅋㅋ

 

통계청에서 발표한 30 ~ 40대 미혼율 데이터를 준비해보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2022년 남자 기준,  30살의 혼인율은 8%인데 40살이되면 62%로 늘어나네요

 

반면에 여자는 30살 17%에서 40살이 되면 72% 까지 남자보다는 조금 더 높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.

 

출산율 OECD국가 중 최저를 기록하고 있는 대한민국이지만..

 

열심히 산 우리!! 조금 더 행복할 자격 있자나요-?

 

부족한 모습보다는, 서로 더 사랑스러운 점 좋은점들을 바라보면서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행복한 우리!! 

 

그리고 대한민국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  블로그 구독해주시는 여러분 모두!! 

 

행복한 연말 되시길 바라며~~~ 오늘의 피드 이렇게 마쳐봅니다 :)